
일정
지난 대정부 질의 당시 한덕수 총리는 거짓 답변을 쏟아내며 가짜뉴스를 양산했습니다.
일례로 일본 방사성 오염수가 ▲다핵종제거설비를 거쳐나온 것과 ▲거치지 않은 것 두 가지로 나뉘어져 있고, 그래서 다핵종제거설비를 거쳐 나온 것은 기준치 이하라고 주장했습니다. 그러나 이는 명백한 거짓입니다.
한덕수 총리뿐만 아니라 정부 여당이 생산한 가짜뉴스도 셀 수 없이 많습니다. 이에 후쿠시마 오염수에 대한 거짓말을 하나하나 짚어보는 긴급 팩트체크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.
광명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<국회의원 양이원영 긴급 강연 - 한덕수 총리 발언 팩트체크 총정리>
"후쿠시마 오염수 괴담! 누가 유포하나?"
- 일시 : 2023.06.27 (화) 오후 7시 30분
- 장소 : 국회의원 양이원영 광명 지역사무소
(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200 스페이스타워 501호)
- 참가비: 5,000원(현금)
참여자:
8
명국회의원 양이원영 긴급 강연 - 한덕수 총리 발언 팩트체크 총정리 관련 글
- 청원/서명운동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반대 시민 서명운동 V2
- 행사/모집 저는 오늘 일본 불매 운동에 동참합니다. boycott japan
- 의제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24일 방류 확정, 이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?
- 의제 국민이 힘을 모은다면 막을 수 있습니다. 국민의 안전과 미래세대가 공유하는 바다를 지키기 위한 UN 진정 서명에 동참해 주십시오.
- 의견 [성명서] 후쿠시마 오염수에 침묵하며 국민의 바람을 저버린 윤석열 대통령은, 비겁한 침묵을 멈추고 일본정부에 해양 방출 중단을 요구하라
- 행사/모집 6일 토요일 오후 4시 프레스센터 앞에서 범국민대회가 열립니다.
- 행사/모집 후쿠시마 원전오염수 해양투기 철회 촉구